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수강생 "수포자에게도 용기주었다" 벅찬 감동 전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최고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성적을 올리세요.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수강생 "수포자에게도 용기주었다" 벅찬 감동 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하트학원 조회 252회 작성일 21-11-13 07:25

본문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수강생 "수포자에게도 용기주었다" 벅찬 감동 전해

 

수학은 범위가 넓은 만큼 공부량도 많아 단기간 실력 향상이 상당히 힘든 과목으로 손에 꼽힌다. 수학을 못하면 좋은 대학을 못 간다는 시대가 되었지만, 지금도 현 고교생의 절반가량은 수포자(수학포기자)’. 중학생도 사정은 마찬가지다. 수학 기초학력에 미달하는 중학생의 비율이 5년 새 두 배로 폭증했을 정도다. 수학은 학년이 올라갈 수록 배워야 하는 범위가 누적되고 과정 자체도 더욱 심화되는 과목이다. 그만큼 하루, 한 달의 공부가 중요하고 방치할 수록 회복하기 힘들어지는 과목이기도 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수학학원을 다녔던 수강생의 수강후기가 감동과 함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윤서 학생은 고2 말 응암동 수학학원 바하트를 다니기 전까지만 해도 여러 수학학원을 다녀본 적은 있으나 한달이상 수강한 적이 없었다. 수학을 포기한 것은 아니었지만 자신감이 없고 스스로가 수학적 능력이 매우 부족하다고 생각해 수학 과목을 방치하고 있었고, 다른 과목들에 비해 수학 성적도 형편없이 낮았다.

오윤서는 명문대 합격생들의 수강후기를 읽어보고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의 2시간반 담임 수업과 2시간 반 오답 및 테스트, 첨삭 수업이라는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찾아갔었다고 한다.

오윤서 학생은 은평구 고등 수학학원 바하트를 다니기 전에는 불안한 마음에 괜히 수학 문제집만 이것저것 사다놨다고 했다. 수학은 무조건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풀지도 않는 문제집을 쌓아두고 듣지도 않는 강의들이 넘쳐났었던 것이다.

오윤서는 많은 수험수기를 읽으며 수학을 잘하는 선배들의 공부 방법을 많이 봤다한 문제를 여러 번 풀어야 된다길래 풀었던 문제집도 다시 풀었고,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게 중요하다고 해서 책상에 오래 앉아 앉아도 있어봤지만 막상 내가 풀 수 있는 문제들은 기본 문제들뿐이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를 다니면서 오윤서의 수학공부법은 완전히 달라졌다.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아 질문조차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오윤서은 단계별 그룹 수업을 통해 반복해서, 더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들으며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을 듣고 넘어갈 수 있었다. 오윤서는 담당선생님이 인내심이 정말 많으셔서 나의 다짐이 부끄러워질 정도였다. 깨진 독같은 나의 수학 머리를 선생님의 꼼꼼한 설명과 명료한 답변이 채워주었다고 말했다.

또 수업을 하고 집에 가면 흐트러지는 마음을 다잡기가 어려웠으나, 바하트수학학원의 자습실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끈기 있게 수학공부를 마무리 짓고 갈 수 있었다고 오윤서는 덧붙였다. ‘교무실에서 늘 상주하시는 선생님들도 내가 움츠러들지 않도록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셨다수학을 포기할 뻔했던 나 같은 학생도 이곳을 다니면서 자신감을 얻고 성적을 올릴 수 있었으니, 여러분도 꼭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추천했다.

원하는 인서울 대학교에 당당히 합격하여 21학번이 된 오윤서는 언젠가의 큰 행복을 위해서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그보다는 오늘 하루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낸다는 것에 집중한다면 웃으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마칠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다가오는 겨울방학기간 특강도 준비돼 있다. 내신/수능대비 토/일 주말 9 to 10 집중반은 토요일오전 9시부터 일요일 오후 10시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수업일정을 만들어 두었으며, 교육개강에 따른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b67898054c785628547ed47a7e9ad304_1636755915_2335.jpg
 

바하트 수학학원

02-359-2234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카톡 아이디검색 : mamapre
회사명바하트수학학원사업자등록번호686-92-01453교습과정보습·논술대표자이진욱대표번호02-359-2234
학원주소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6길 5 한성빌딩 2층이메일mamapre@naver.comkakao-talk : mamap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