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수학전문학원 바하트,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맞춤 자료집 무상 지원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최고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성적을 올리세요.

은평구 수학전문학원 바하트,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맞춤 자료집 무상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하트학원 조회 245회 작성일 21-11-13 07:26

본문

은평구 수학전문학원 바하트,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맞춤 자료집 무상 지원

 

최근 고교학점제 등 내신 관리가 주요 대입 전형으로 자리잡힌 가운데, 고등학교 성적 관리나 학교 위상, 동문, 입지 같은 요소들을 고려해 중학교 때부터 전략적으로 고등학교 진학에 접근하는 학업 분위기가 주류다.

은평구 중/고등학생 수학학원 바하트 수학학원은 진학 고교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 진행을 하고 있다.

 

중학교 때 놓친 수학 기초는 고등학교 때 따라잡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고등학교 수학은 수능 준비와 더불어 내신 준비만 하더라도 그날 배운 내용을 복습하기도 벅찰 정도로 양이 늘고 깊이가 깊어지기 때문이다.

바하트 수학 전문학원은 중학교 1학년생이 내신이 없어서 수능대비를 준비하기 위한 커리큘럼을 최대한 접하기 좋은 학년이라고 말했다. 때문에 개인 역량에 따라 다르지만 이해력이 받쳐준다면 이 시기에 개념서 한 권과 유형서 한 권으로 최대한 수능 커리큘럼을 선행 학습해두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또한 중학교 2학년, 3학년 학생들은 학교 특성별 내신 흐름을 잘 파악해 내신을 대비하되 고등수학의 밑바탕이 되는 중요한 단원들은 반드시 복습을 거치면서 고등수학을 대비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또한 교재와 커리큘럼, 과제, 오답노트 확인과 수업전 개인별 실력테스트 등 1:1 맞춤형으로 관리된다.

 

은평구 지역의 내신 수학은 그 경쟁이 치열한 만큼, 잘 이끌어줄 수 있는 선생님과 질 좋은 문제들, 학생 본인의 의지가 삼위일체 되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과목이다. 때문에 체감적으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더욱 어려워할 소지가 있다. 이에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는 2학기 기말고사대비수학 내신대비에 난항을 겪고 있는 중2~2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각 학교별 맞춤 자료집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 무상으로 지원하는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자료집은 은평구 주요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10개교 내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최근 출제 경향 분석 및 학습 전략 추천 내신 만점 공략을 위한 맞춤 분석 실전 모의고사 4회분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지 등이 수록되어 있다.

기말고사를 막힘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총 4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되었으며, 고퀄리티의 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학생이 스스로의 힘으로도 공부할 수 있도록 정답과 세세한 풀이과정까지 알차게 담겨있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 제공하는 은평구 중학교는 영락중, 충암중, 연서중, 구산중, 숭실중, 예일여중, 은평중과 대성고,동명여고,선일여고,선정고,숭실고,신도고,예일여고,은평고,진관고,충암고 등 총 17개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중2~2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 방문하여 자료집을 수령해갈 수 있다. , 11권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선착순 지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은 무엇 하나 뚜렷하게 결정된 것이 없는 상황에서 연이은 혼란을 겪고 있는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내신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가정에서도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공부하면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게끔 구성된 자료집이니 학생, 학부모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오셔서 부담 없이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b67898054c785628547ed47a7e9ad304_1636755971_941.jpg
 

바하트 수학학원

02-359-2234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카톡 아이디검색 : mamapre
회사명바하트수학학원사업자등록번호686-92-01453교습과정보습·논술대표자이진욱대표번호02-359-2234
학원주소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6길 5 한성빌딩 2층이메일mamapre@naver.comkakao-talk : mamap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