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12월 4일 예비고1학년 12주 주말 윈터캠프 개강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최고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성적을 올리세요.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12월 4일 예비고1학년 12주 주말 윈터캠프 개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하트학원 조회 253회 작성일 21-12-09 09:53

본문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 12월 4일 예비고1학년 12주 주말 윈터캠프 개강

참된 [6차] -공무원수험신문-바하트-바로송출 .png

 

바하트수학학원이 은평구 예비고1학생을 위한 주말몰입형 내신정복과 모의고사 적응 캠프를 개강한다. 수학을 중심으로 국어, 영어 필수과목을 강의하며, 총 12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은평구바하트학원은 인근 8개교 내신분석에서부터 수능기출 및 모의고사 유형 분석을 통해 학생들이 기복 없이 안정감 있는 수학점수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바하트 수학학원은 대입성공의 정수를 모아놓은 바하트만의 자체교재 “秀제자”는 수학(상)부터 선택수학에 이르기까지 기본 발전 심화 3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의치한약수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부터 다양한 이유로 수포자가 된 학생들까지 학업역량에 따른 다양한 수업이 진행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또한, 바하트만의 최고 강점인 개별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수업 후 부족한 부분은 지정요일 클리닉 수업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은평구 지역의 내신 수학은 그 경쟁이 치열한 만큼, 잘 이끌어줄 수 있는 선생님과 질 좋은 문제들, 학생 본인의 의지가 삼위일체 되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과목이다. 때문에 체감적으로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더욱 어려워할 소지가 있다. 이에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는 2학기 기말고사대비 수학 내신대비에 난항을 겪고 있는 중2~고2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각 학교별 맞춤 자료집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 무상으로 지원하는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자료집은 은평구 주요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10개교 내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최근 출제 경향 분석 및 학습 전략 추천 ▲내신 만점 공략을 위한 맞춤 분석 ▲실전 모의고사 4회분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지 등이 수록되어 있다.

 

기말고사를 막힘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총 4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되었으며, 고퀄리티의 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학생이 스스로의 힘으로도 공부할 수 있도록 정답과 세세한 풀이과정까지 알차게 담겨있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 제공하는 은평구 중학교는 영락중, 충암중, 연서중, 구산중, 숭실중, 예일여중, 은평중과 대성고, 동명여고, 선일여고, 선정고, 숭실고, 신도고, 예일여고, 은평고, 진관고, 충암고 등 총 17개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중2~고2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 방문하여 자료집을 수령해 갈 수 있다. 단, 1인 1권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선착순 지급으로 소진 시 마감된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은 “무엇 하나 뚜렷하게 결정된 것이 없는 상황에서 연이은 혼란을 겪고 있는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내신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정에서도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공부하면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게끔 구성된 자료집이니 학생, 학부모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오셔서 부담 없이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바하트 수학학원

02-359-2234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카톡 아이디검색 : mamapre
회사명바하트수학학원사업자등록번호686-92-01453교습과정보습·논술대표자이진욱대표번호02-359-2234
학원주소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6길 5 한성빌딩 2층이메일mamapre@naver.comkakao-talk : mamapre